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010-276186


    예금주
    (주)복음공조

  • 반품 접수 하지 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상품을 직접보내지 마시고 인터넷을 통해 반품신청을 진행하거나, 위니아 딤채 프라자(02-438-0846)로 문의/접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 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안되나요?
    용기나 소형 제품의 경우 박스 및 비닐 손상,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물세척 포함)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설치가전(김치냉장고, 냉장고,에어컨)은 설치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에어워셔, 밥솥, 블렌더는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사용 흔적이 있거나 박스 훼손/분실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1.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등입니다.
  • 반품 상품을 보낼 때, 요청하신 배송업체로만 보내야 하나요?
    반품 접수 시 안내 받으신 방법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배송했던 택배사에서 회수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니아딤채프라자(02-438-0846)로 연락바랍니다.


  •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
    택배로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 휴일 배송은 되지 않습니다.
    단, 설치가전의 경우 휴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3~7일 (주말,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물류 사정, 제품 생산 지연, 천재지변 등의 이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위니아 딤채 프라자(02-438-0846)로 문의 바랍니다.


  •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오나요?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상품 카테고리별로 별도 배송됩니다.

  • 출고되었는데 언제 배송 되나요?

    택배 상품의 경우, 출고 후 1~2일 내 인수가 가능하며 정확한 배송 상황은 [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의 교환, 반품비는 고객 부담인가요?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디자인, 색상, 사이즈 등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등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배송오류와 같이 판매자의 과실로 인한 교환/반품비는 위니아 딤채 프라자에서 부담합니다.
  • 상품건 별로 다 배송비를 내야 하나요?

    배송비란에 무료배송으로 기재된 상품이나, 별도의 배송비가 표시되지 않은 상품은 무료배송입니다.
    다만, 카테고리별 배송 정책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수 있으며,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 할부 정책은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문 이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접수 이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어려우며,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방금 상품 주문했습니다. 어디서 주문내역 확인하나요?
    주문내역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번호을 클릭하시면 배송지와 결제정보 등 상세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소모품의 경우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일반 제품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가격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 주문 후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고객센터] >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배송조회 시 주문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02-438-0846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전화로도 구입 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 매장(02-438-0846)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구매시 특별 할인 가격으로 드립니다.




  • 입금 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입금 확인은 입금 완료 후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30분 이후에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상담실(02-438-084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상품Q&A

MORE

상품후기

MORE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